> 복지관안내 > 윤리경영원칙 및 강령
- 우리는 모든 사람의 권리를 보장하고 그 존엄과 가치를 믿습니다.
- 우리는 내외부 고객과 전문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관계를 지향합니다.
- 우리는 내외부 고객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최선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동료간에 상호존중을 기반으로 업무를 합니다.
- 우리는 업무를 함에 있어 진정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둡니다.
- 우리는 이해관계자에게 진정성을 통해 감동을 제공합니다.
- 우리의 진정성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어야 합니다.
- 우리는 공동선을 위해 지역사회와 연대하고 협력합니다.
- 우리는 서비스 전달에 일차적인 책임을 갖는 사람임을 알고
모든 일에 열과 성을 다합니다.
외부교육
- 우리의 존재이유가 고객의 행복임을 기억합니다.
- 인간존엄성의 가치를 기반으로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통합을 실현하기 위해 항상 고객중심의 가치를 핵심에 두고 생각하며 행동합니다.
내부교육
- 우리는 윤리적 의사결정을 통해 직원모두가 최고의 현장전문가로 성장하도록 책임있는 인적자원 관리를 실현합니다.
-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인력 및 예상운영에 효율성을 기합니다.
전문가 집단
- 고객에게 최선의 복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가 집단과 협력하여 서비스개발, 적용보급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합니다.
이해관계자
- 우리는 조직내/외부 이해 관계자와 정식성을 기반에 둔 공제체계를 형성하여 윤리성을 기반으로 한 투명한 조직문화 확산에 솔선합니다.
-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상호 이해와 협력속에서 상생을 도모하고 공동선을 이루는데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