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노인종합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홈 > 자료실 > 포토 갤러리

포토 갤러리

게시글에 대한 정보 및 내용
제목 2017년 자원봉사자 평가회
작성자 정정윤 작성일 2017.11.07 조회수 7556
첨부파일 (첨부없음)
2017년 11월 2일(화) 강서노인복지관에서는 자원봉사자 평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상에 위치한 엠씨티뷔페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강서노인복지관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을 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시상식, 활동보고회, 자원봉사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 시상을 하였으며, 우수 자원봉사 단체는 시니어봉사단이 수상하여 대표로 임봉자 회장님께서 감사패를 수상하였습니다. 개인 시상으로는 최우수상 임봉자 어르신, 우수상 권일한 어르신, 장려상 유정숙께 수상하셨습니다. ^^
시상식을 종료한 후 한 해 동안 강서노인복지관을 위해 또 강서노인복지관을 대표하여 강서구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각 봉사단에 대해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소감을 발표하는 활동보고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풍선아트봉사단, 인형극봉사단과 양말인형봉사단, 부산공동모금회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리더양성단, 행복컨설턴트, 시니어봉사단을 대표하는 어르신께서 앞으로 나와 각 봉사단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많은 것을 보고 느낀 시간"이며 "봉사활동을 했지만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좋은 기운을 받는다"며 자원봉사활 봉사활동을 통해 느낀 자신들의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자원봉사자 평가회를 종료한 후 인권감수성을 주제로 국가인권위원회 인원교육전문위원이자 대구 인권교육센터 메아리의 오완호 대표님을 모시고 자원봉사교육을 진행하였으며, 교육 종료 후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일 평가회에 참여하신 어르신들께서는 이러한 자리는 마련해주어서 복지관에 고맙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한 해 동안 강서노인복지관을 위해, 강서노인복지관을 대표하여 복지관 및 지역 유관기관에서 활동해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어르신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바로가기

  • 포토갤러리
  • 오시는길
  • 교육시간표
  • 자유게시판
TOP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