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노인종합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홈 > 자료실 > 포토 갤러리

포토 갤러리

게시글에 대한 정보 및 내용
제목 2021년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실버문화 작품 전시회'
작성자 정윤정 작성일 2021.11.15 조회수 1116
첨부파일 (첨부없음)
지난 11월 8일(월) ~ 11월 12일(금)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 - 실버문화 작품 전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실버문화 작품 전시회'에는 올해 강서노인종합복지관 평생학습, 취미여가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께서 솜씨를 발휘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의 입구와 로비에는 동양의 필기도구인 붓을 이용한 기품있는 '서예반', '사군자반'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사무실에서 강당으로 향하는 복도에는 '컴퓨터활용반' 각자의 취미생활, 관심사, 일상 이야기 등 소중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넷 세상을 구경 할 수 있는 블로그를 전시하였습니다.
또한 관계기관지원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는 '문해교실 집현전', 문해교실 성균관'의 시화 작품은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그림과 글을 작품에 담아 복지관 안에서도 잠시나마 가을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업사이클링 공예반'은 양말목, 재생실 등의 재활용에 디자인을 더한 생활 소품을 전시하였습니다. '업사이클링 공예반'은 관계기관지원사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손거울, 카드지갑과 같은 작은 소품에서 부터 가방, 방석 등 큰 소품도 전시되어 관람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올해는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 -인증챌린지'를 개최하여 관람하신 분들께서 전시회를 즐기시고 있는 사진을 강서노인종합복지관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시고 소정의 상품도 받아가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제 6회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
11월 22일(월) 공개예정인 '온라인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에는 다양한 공연팀들이 멋진 공연을 준비했으니 기대 부탁 드리며 '실버문화 작품 전시회'는 다음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목록보기

바로가기

  • 포토갤러리
  • 오시는길
  • 교육시간표
  • 자유게시판
TOP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