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노인종합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에 대한 정보 및 내용
제목 2019년 제5회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
작성자 김선미 작성일 2019.11.12 조회수 4470
첨부파일 (첨부없음)

지난 11월 1일(금) 강서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는 2019년 제5회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평생교육 발표회 '폼생폼사' 에서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로 거듭나면서 다양한 공연 뿐 아니라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어르신들의 즐거운 노후와 행복한 여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당일,노기태 구청장님을 비롯하여 많은 내빈분들께서 참석하셔서 강서실버문화페스티벌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귀한걸음 해주셨습니다.





또한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에서도 바쁘신 중에도 귀한 시간 내시어 직원분들이 당일 식당 및 무대 설치 등 곳곳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해주셨습니다.





올해도 강서노인종합복지관 대표 MC로 불리고 있는 장준원 사회복지사와 이재영 사회복지사의 재미있는 사회로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1부 개막식에 이어 2부는 은빛노을합창단과 가덕도동 노인복지관 실버체조반의 축하공연으로 꾸며졌습니다.















3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들의 수강생들의 무대로 난타1반의 신나는 무대를 시작으로 총 13개팀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10월 28일(월)부터 11월 1일(금) 일주일 간 작품 전시회도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는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 헬로마이라이프 미술반, 관계기관지원사업 종이접기, 가덕도동 노인복지관 DIY가구, 평생학습 서예와 사군자, 문해교육의 시화전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목록보기

바로가기

TOP
페이지 맨 위로 이동